Register Log in

공지사항

R+Leading Club 10월 BOOK돋움 - 타인의 취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오영민 쪽지보내기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24 18:22 조회519회 댓글0건

본문

93e6f20d753968ea089b0de31cc3e427_1606210046_8.jpg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10월 BOOK돋움을 비롯해 몇 가지 사항을 공유합니다.

 

1. BOOK돋움 모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 10월 30일 오후 3시~9시 

장소 : 노들섬 세미나실 A 및 외부 광장 

코로나 방역으로 인한 실내 실외를 모두 이용할 것이기에 참석자들은 따뜻한 옷을 준비해야할 거예요.   

 

2. 3개월간의 독서와 토론 그리고 여러분의 글쓰기는 개인의 성장과 동료와의 연대를 기초로하지만 한편우리는 TRTL의 수업에도 작은 역할을 하고자 TRTL추천도서들을 선별하고 선정해왔습니다. 해서 웹아카이브 상에 게시되는 글과는 별개로 다음의 링크의 내용을 정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여러분과 공유하는 다음의 링크에는 10월 현재까지 개인별 제공된 5권의 책을 trtl을 처음 듣는 친구들에게 추천하는 이유와 실제 해당 책이 선정될 경우 trtl 수업에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질문(여러분은 모두 그 내용과 형식을 경험한 선배이기도 하죠)을 담을 수 있는 항목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넘치눈 필력과 개성을 담아내지 못하는 획일적인 포맷으로 취합하는 점 양해구합니다. 

 

이미 작성한 글은 물론 그간 토론하고 스스로 느낀 바를 잘 녹여, 각권 당 500자 이내의 추천사와 책마다 trtl질문이 될만한 두 개의 문제를 정리해 주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참고로 이 링크는 여러분이 통상 웹 아카이브 리딩 클럽 게시판에 게시하는 글과는 별개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trtl을 처음 듣는 친구들을 대상으로 한다는 점 염두에 두시고, 내용 작성 시 날라갈 수 있으므로 워드나 한글 작성 후 복붙하여 제출하길 권합니다.

 

완연해진 가울 한강변의 정취를 배경으로 다정한 인사가 오가는 감사한 시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날이 찹니다. 좀 더 건강하되 자연 앞에 솔직하길 저에게도 여러분에게도 바랍니다! 평안한 하루 되세요~

 

 

 

https://forms.gle/RwjjrKUr91ksyERWA


 

공감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후원